听说最近很流行?用饼干包装袋拍摄“人生照”

韩语40音语音语调集训,真人口型示范讲解

영롱하게 반짝이는 은빛의 효과에 둘러 싸인 채 한 아이가 얼굴을 빼꼼히 내밀고 있는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.

公开的一张照片中,一个孩子被玲珑剔透的银色光芒围绕着,稍微的露出脸来。

听说最近很流行?用饼干包装袋拍摄“人生照”

그런데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드는 해당 사진 속에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며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.

充满神秘气息的该照片里隐藏的秘密被揭开,让人大吃一惊。

지난 21일(현지 시간) 중국 매체 왕이는 다 먹고 남은 ‘과자봉지’를 이용해 신박한 커플 셀카 찍은 한 모녀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.모녀는 텅 빈 과자 봉지를 발견하고는 그 속으로 얼굴을 딱 맞게 들이밀었다.

当地时间21日,中国女星董璇公开了一组利用吃完剩下的“薯片袋”完成的清新双人自拍的母女照片,引发热议。母女利用空荡荡的薯片袋,恰到好处的把脸探进去。

이목구비가 꽉 차도록 얼굴을 맞춘 다음 반대편인 과자 밑부분을 절개해 봉지의 내부 비닐이 나오도록 셀카를 찍었다.그러자 과자 봉지는 비닐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독특한 효과를 줘 생각지도 못한 결과물을 낳았다.

把薯片袋翻过来对折成刚好适合能露出五官的面部尺寸,拍摄而成的照片。于是,产生了一种让人无法相信薯片袋是塑料的意想不到的效果

반짝이는 과자 봉지는 빛을 반사해 여성의 얼굴을 한껏 화사하게 만들어 주며 몽환적인 분위기의 셀카를 완성시킨 것.일상생활 속에서 간단하게 찍을 수 있는 신박한 사진 촬영법을 발견한 엄마는 자신의 어린 딸을 데려와 함께 커플 샷을 남기기로 마음먹었다.

闪闪的薯片袋反射出来的光使得女性的脸更加光彩照人,完成了梦幻般的自拍。在日常生活中,妈妈发现了可以简单拍照的摄影方法,于是决定带着自己的小女儿一起拍了亲子照。

听说最近很流行?用饼干包装袋拍摄“人生照”

图片来自网络

조그마한 딸의 얼굴이 반짝이는 비닐 사이로 드러나자 한층 더 귀여운 외모가 부각됐고 엄마는 자신이 남긴 결과물에 뿌듯함을 느꼈다고.엄마와 딸의 똑 닮은 이목구비가 더욱 강조된 사랑스러운 사진들은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빠르게 퍼져나갔다.

女的小脸蛋从薯片袋子间露出来,显得更可爱了,妈妈对自己的成果也是很满意。母女极其相似的充满爱的照片在网上获得了超高人气,迅速传播开来。

게시된 사진들을 본 누리꾼들은 “말 안 해줬으면 절대 몰랐을 듯”, “엄마랑 딸이 원래 예쁘네”, “지금 과자 먹고 있는데 도전해본다”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.앞으로 다 먹은 과장 봉지를 쓰레기통에 넣기 전에 남들과 다른 독특한 셀카를 한 번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.

看到照片的网民们纷纷表示:“如果说的话,我绝对不会知道的”,“妈妈和女儿本来就很漂亮”,“现在正在吃饼干,挑战一下吧”等不同的反应。以后,在把吃完的饼干袋装进垃圾桶之前,不妨先和别人一起拍一次独特的自拍吧。

发表评论

电子邮件地址不会被公开。 必填项已用*标注

此站点使用Akismet来减少垃圾评论。了解我们如何处理您的评论数据